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네이버 블로그에서 이사왔습니다 -> 첫 프로필

by 제이드옥 2019. 9. 19.

티스토리 개설일 : 2019.9.19

 

안녕하세요.

 

저는

 

주로 마비노기 + STEAM 게임등을 일상적으로 즐기고, 플레이하며 리뷰 하는 유저입니다.

 

주로 사용하는 닉네임은

->>제이드옥<<- 

혹은 Jade 등으로 불려요 

(제이드영x5 이아니라 그냥 같은 옥으로 통일 ㅎㅎ;;)

 

+ 마비노기 대표 캐릭터 닉네임 이어서 같은 네임으로 활동하려 합니다 ㅎㅎ

 

닉네임을 저렇게 지은 이유에 대해선...

딱히 별 뜻이 있는건 아니고

제이드(영어)=옥(한글/한자변환) 이기 때문에... 붙여서 만든거고...

정말 별거 아니쥬 ㅎㅎ..

애칭은 쩨이드,제드,제옥,제독,드옥 등등으로 불립니다.

 

주 게임인 마비노기 같은 경우에는

다인으로 움직이는 사냥을 즐겨하지않고

혼자 플레이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낯을 가려서

솔플레잉 + 혹은 아아아주 오랫동안 보아온 유저분들 과 어울리기 때문에

초면이신 분들은 

게임속 대화가 원활하지 않을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이러저러한 이유 때문에 포스팅은 포스팅으로 만 즐겨주셨음 바램도 있지만...

궁금한 점이 생기거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적극적으로 도움을 요청해주세오! 

도와드릴수있다면 돕겠습니다 '^' !

 

그리고 의장을 좋아하지만///

전문적인 의장러 라기보단 

마음에 드는 의장을 선택하여 그와 어울리는 아이템을 매치해보는 코디러, 룩러 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대표색은 초록 입니다. 

 

* 다른 게임들은 건축, 마찬가지로 룩(의장)관련, 공략 방법등에 대해 관심있습니다. *

 

 

-

 

긴 프로필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새로히 올라오는 포스팅을 통해 만나뵈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