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비노기 일상

포인트 미션 마감, 세이크리드 키트(후기)+농장템으로 농장꾸미기

by 제이드옥 2019. 10. 1.

이번 블로그 오픈이후

텀이있었던 이유는... 

캐시쿠폰 260개 달성 ★

 

진짜 시간과 영혼을 갈아넣은 쿠폰모으기였다....

 

퍼즐때문에 매일 들어가있는거도 무료하기도 해서 ㅋㅋ

미션에 좀 신경을 써봤어요.

그리고 올클리어를 해부림..ㅎ

괴랄한 미션들이 많았는데 다뿌신게 용하네여 ㅠㅠ 고생했다 내자신

 

으으...마비노기...

숙제겜.... 으으으 (고통)

+  

현실에서 여러가지 사건사고가 터져서...

역으로 미션에만 메달리다보니

극심한 현타가 와버렸슴니다...

 

ㅋㅋㅋㅋㅋ....

 

당분간은...게임은 물론이고

할로윈 시즌까지 잠수탈 예정이지만...

 

다음 미션이 나오면...

또 모르겟네오 ㅠㅠㅠ

요즘 넥슨 구조조정때문에 분위기가 좀 그런데 ㅋㅋ...

마비노기 내에서도 실적이라도 올릴려는지

존버 이벤트 많이 만들고있어요 ㅎ

 

호구인 저는 휘말리고ㅠㅠㅠ

절제를 못하고있네유 흐엉....

 

제발...

다음에 나오는 이벤트들은 제취향아니었음 좋겠어요!

훠이훠이ㅠㅠ

 

+

 

세이크리드 키트 가 나오고 나서

고민을 많이해봤는데 

교단, 신도 스타일은 제취향이 아니었음... 그저 SoSo

 

혹 궁금하신분들을 위한 의장 사진 ↓

남캐옷은 그나마 예뻐서 

남석이에게 입혀주고싶지만...

여캐는... 상의가 제취향이 아니어서 패스.

 

가격이 안정화된다면...

남캐옷만 사고싶네요

예쁘니까!

히히

 

좀더 코멘트를 남기자면...

마비의상디자인팀은 ... 테슬을 너무 좋아하는듯.

너무 과한가 싶기도하고 ㅋㅋ

없는것 보단 낫긴하지만 

나중에 테슬 달린 옷들을 모와바야겠습니다 ㅋㅋㅋ

리뷰해야징~

 

+

 

이번 키트는 

그야말로 제스처 키트

플라잉 키트등등으로 불리우고 있는데

저도 몇뭉뽑았다가 제스처 카드만 잔뜩 쥐게 되었어요.

ㅎㅎㅎ....젠장

 

눈물이 줄줄...

 

그나마 다른 득은 농장템정도?

 

본격 밀레시안 모리안 성덕ㅋㅋㅋ농장템

다만... 전 키홀교여서

모리안 을 그다지 좋아하진않아요.

그래도...

스테인드 글라스의 유리부분이 꽤 괜찮아서 

숲으로 구매해서 꾸몄답니다.

 

의외로 잘나오는편이라 그런지

농장템은 쌌어요 개이둑

 

빛나는 템은 밤에 봐야 이쁘졍~

 

사실 스테인글라스가 2개 붙어있는건줄 알고 

그 큰걸 어디나 두나 싶었는데

과대 광고였음ㅋㅋㅋ

딱 1개 더라구요 

다행이 설치공간이 있어서 설치했습니다.

 

모리안석상 + 보석나무(소)*2는

스테인글라스 설치전에 삼용사 컨셉으로 

농장 한 켠에 세워둔 건데 

새로운 템과 잘 어우러지는거 같아서 좋아요 후후 

풀숲을 조금씩 당겨서 좀더 꾸며줘야겠어오 '^' !

 

다른건...

 

취미로 꾸려논 화단쓰에 콕콕콕

 

루나페어리 연못주변에 심었고...

저꽃이름이 A,B,C 등으로 나뉘던데

 

제눈이 단추구멍인지 뭐...가...다른지모르겠네오 ㅎㅎㅎ;; 

 

모리안 석상은 최댐 8이나 올려주지만 비싸고 둘곳도 없어서 ㅃㅃㅇ

 

-

 

으으 탕진잼....

이벤트는 당첨되었음 좋겠구 

당분간 이벤트 동향을 봐가면서 해야겠네요 

멘탈이 터져가는 요즈음...

다시일어설수있을까 두렵슴니다... ㄷㄷ 

 

 

+ 긴긴글읽어주셔서 감사함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