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비노기 의장관련/여자자이언트,인간남자 커플룩

[마비노기 커플룩 - 여자이언트 + 인남] 루비 세플 연금술사 정장 + 악세사리 추가버전

by 제이드옥 2020. 7. 15.

제가 좋아하는 룩중의 하나인 

루비 세플 연금술사 룩입니다!

 

아직 연금술사 시나리오 를 깨지 못했는데 ;ㅅ;

 

해당 컨셉으로

+ 프리시즌 기본룩으로

입고다니다가~

 

이번에 커플로 맞춰줬어용

 

 

배경 - 던바튼 도서관

 

 

인간 남캐 17세 환생 체형

헤어 - 움직이는 알터 가발

얼굴장식- 톱니장식 모노클

의상 - 루피 세플 연금술사 정장

악세서리 - 초호화장갑 ,화이트 셀레스티얼 데이드림 룬 헤일로, 대천사 날개

신발 - 페이트런 슈즈

 

뒤/옆 모습 

 

옷이 전체적으로 망토에 둘러 싼 느낌인데

뱀파이어 컨셉두 괜찮을거같구...

대신 모자 키 안먹어요 ㅋㅋㅋ

붉은 보석/잎파리 모양 염불팟입니다.

 

루비 세플 구두가 따로 있는데 

저는 페이트런 슈즈가 더 앙증맞고 귀여워서 코디해봤어여 ㅋㅋ

금줄 부분도 같이 염불 팟인데 잘어울립니당

 

자이언트 여캐 13세 환생 체형

헤어 - 엔 가발 

얼굴장식 -  톱니 장식 깃털 반가면

의상 -  루비 세플 연금술사 정장

악세서리 - 딥 브라운 악마 날개, 기묘한 스팀펑크 기계식 장갑

신발 -  루비 세플 연금술사 부츠

 

뒷모습

 

목에 레이스랑 리본이 포인트인 룩이에여! 

후드같지만

역시 모자키 안먹습니당.

 

여담이지만

지금 정착한 루비세플룩은

2번째 버전 인데요 ;ㅅ;

외형 바꾸기전 버전도 이뻐서 

나중에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찡굿

 

 

루비세플에 어울리는 무기(장착템)으로는

초코와플 클러치가 있어요 ㅋㅋ 

 

들면 살짝 고개를 기울이는데 얀얀 같다는...

 

8ㅇ8

 

제가 자주입고 귀여워하는 룩이에요 

 

하지만...

 

연금 끝나면

또 다른 룩도 싶고싶다웅..!

 

귀요워...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