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비노기 의장관련/여자자이언트,인간남자 커플룩

[마비노기 커플룩 - 여자이언트 x 인남] 트렌치 코트와 새학기 더플코트 / 스튜디오 세트 활용하기! (스압주의)

by 제이드옥 2019. 9. 29.

야호!

오래간만에 올리는 포스팅입니다! 

 

제가 컨셉충이라 컨셉놀이를 좋아하는데말입니다...

 

이번 컨셉은 ~~? 

두둥

 

바로 탐정룩!!! 입니다!

 

훅훅 포스팅 첫글은 자캐 커플 덕질로 

 

-

 

이렇게 의장을 맞춘 이유는 

얼마전 포인트 미션으로 인해 

트렌치 코트가 풀렸는데 말입니다...

두캐릭 똑같은 옷을 입히는것 보다...

 

작년에 나홀로 탐정놀이 하겠다며

장만한 옷과! 위 의상이 너무 잘어울려서 

커플/콤비룩으로 재활용해봤네여 ㅎㅎㅎ

 

따란~

 

* 색상차이빼구 분위기만 봐주세용 ~ *

 

살짝 계절감이 있는 옷들이라... 차이가 좀 나지만

그..그래도

같이 세워놓으면 비슷한거 같지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오래전부터 셜록홈즈 덕후이다 보니

조금이라도 비슷하면 환장하는 제이드옥....

아예 탐정 이름이 붙어있는 룩을  사다가 맞추는게

더 나았을거같긴한데ㅋㅋ

 

그 룩은 제취향이아니어서.... <<반바지노노...

 

고민 꽤나 때리다

신상이고,.. 뇌내에선 으응 코트자나~ 탐정룩 가자ㅇㅇㅋ!! 하고 픽했습니다!

 

고로 끝까지 말고나갑니다 탐정 패션이라고ㅋㅋㅋ

주르륵...

 

[착용아이템]

 

/ 여

모자 : 소년의 탐정모자 / 소녀의 탐정모자

의상 : 트렌치 코트(남) / 새학기 더플코트

악세 : 초호화장갑 / 소녀의 탐정 장갑

신발 : 수학 선생님 구두 / 스마트한 학생의 구두

 

룩이름값하듯... 탐성셋 혼합이 많이 들어가있어요 

 

장갑류도 자이언트가 못끼는 장갑이 많기때문에 아예 해당 장갑을 하얗게 염색해서 

여러 곳에 활용중이랍니다... 장갑만세

 

구두는 아예 뜬금없는데서

떼어오긴했는데

둘다 염색했을지 가죽느낌, 포인트가 있는점,

무엇보다 굽이 낮아서 비슷한 느낌이라 가져왔습니당~

 

* 남성의상의경우 발목이 깡똥하기때문에... 구두를 취향것 고르는게 중요하니 

제가 추천한 구두 말고 다른구두도 한번 입혀보세요 <- 저는 두의상과 구두가 비슷해서 입혔을뿐 ㅎㅎㅎ 

 

-

 

모션

스샷연결이 잘안되어서 부산스럽지만...

자연광이 좋아서 만들어봤어요

더플 코트는 주머니에 손을 넣고 팔락거리는 모션이있고

트렌치 코트도 주머니에 손을 넣긴하지만, 단풍이 흩날리고 

주변을 두리번 거리는게 특징이에요

둘이 세워놓으면ㅋㅋㅋ

모션차이때문에

가끔 마주보았다가 못본척 시선을 돌리는 것 같이(?) 연출되어서 재밌습니다 호호 

 

-

 

스튜디오

연출샷 모음~

 

제목에 강조한것처럼

이룩은 세트와 함께여야 완성되는 룩입니다 ㅋㅋ

 

스튜디오 세트 범죄현장

유명한 세트이니 모션은 따로 안넣을게오~

 

이 룩입힌다면 이세트를 추천드려요 훅훅....

덕심이 아아주 불타오른다

모션은 아시다싶이 저주변에서 돋보기로 이리저리 살피는것이에용 

 

스튜디오 세트 저택 응접실

 

ㄴㅇㄱ 

이건 의외의 발견인데

나름 잘어울렸던 세트입니다

 

고뇌에 찬 탐정과 그것을 바라보는 조수 

서재용 의자 (갈색의자/염색으로 색염색한것입니다)

로 옆에 앉혀놓고 주접질을... ㅎㅎㅎㅎㅎ헤헤...

 

... 

고개들때도 잇는데 약간 뚱한게 귀여워죽겟네오 

 

여기에 뼈뭍어야지...

 

스튜디오 세트 저택침실 

 

세트 두개를 합쳐보았습니다 !

둘이 비슷한 계열이라 그런지 분위기가 엄청 잘맞아 떨어지죵 

 

헤헤... 덕질은 참좋습니다 

눈에서 꿀떨어져요 8ㅇ8

잠수할때 저러고 잠수할 장소가 있다면 좋겠어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